악보는 아래 링크에서~
에스코트
원래는 한 사람(주로 남성)이 다른 사람(주로 여성)을 공식적인 행사나 파티 등에 동반해서 보호해주는 것 또는 그렇게 보호해주는 사람을 뜻하는 말이다. 흔히 서양 영화 속에 나오는, 각종 행사에 남녀가 팔짱 끼고 나란히 참석해서 남자가 여자에게 의자도 빼주고 외투를 받아주거나 걸쳐주는 식으로 챙겨주는 것을 생각하면 쉽다.
그런데 현대에는 이 말이 이상한 쪽으로 변질되어 신종 매춘업 관련 용어로 쓰이고 있다. 즉, 콜걸(call girl)이나 여성 에스코트로 불리는 사람들을 뜻하는 말로, 보통의 매춘업 종사자처럼 자신의 일을 공공연하게 드러내거나 매춘업소에 소속되어 일하지 않는다. 대신 일종의 대행사 같은 업체에 소속되어 있다. 손님은 예약을 해야 하고, 통상적으로 전화로 한다. 인터ㅇ 포주에 의해 관리되기도 한다. 일부는 에스코트가 있는 곳에서 일을하기도 하고, 손님이 있는 곳으로 나가는 경우도 있다. 일부ㅇ 포ㅇㄹ우는 이 일을 하기도 한다.
이 일은 근본적으로는 손님과 함께하는 시간에 대해 비용을 받는 것이고, ㅇ가 필수인 것은 아니나, 암묵적으로는 포함된다.
ㅇ 소설 '댄스 댄스 댄스'속에 나오는 키키는 이것을 하다 영화배우인 고객에게 살해당한다.
미국에서 현재 가장 보편적인 성매매 방법. 돈을 받고 ㅇ하는 것은 미국에서도 분명히 불법이기 때문에 체포될 위험이 있어서, 정해진 시간동안 여자친구 대행처럼 시간을 같이 보낸 후 선물이나 기부라는 명목으로 정해진 돈을 주고 받는 방법으로 성매매를 한다. 현재 미국 전 도시에 인종, 나이, 외형을 가리지 않고 여러 형태의 에스코트가 존재하고 있으며 성매매 방식과 방법도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다.
미국에서 돈 좀 있다 하는 사람들이 취미로 에스코트를 만나는 경우가 꽤 많은데, 나이가 있고 사회적 지위와 경제적인 여유도 있는 사람이 정식으로 애인을 사귀려면 여러가지로 신경써야 하는 일도 많고 바람을 피기도 힘들어서, 차라리 마음 편히 비밀 보장이 되면서 물주로서 상대방에 대해 우월적인 입장에 설 수 있는 에스코트를 선호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런 사람들이 에스코트 방문후 에스코트의 점수를 매겨 자기 경험과 함께 후기를 올리는 웹사이트가 있다. 처음에는 믿을만한 곳이 두군데 정도 있었으나 요즘은 그 숫자가 많아져 구글 검색만 해도 쏟아지는 상황이다.
물론 일부 한국인 여성들도 이러한 행위에 종사하고 있다. 외국이나 아니면 한국에서 에스코트를 한다고 외국 사이트에 올려놓은 게시물을 구글링만 해봐도 알 수 있다.
Escort(에스코드) 피아노 악보 + 연주 / 감미로운 곡
안녕하세요. 피아노 블로거 Tae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피아노 곡을 가져왔습니...
blog.naver.com
댓글